본문 바로가기

드로잉

왘왛 영상커뮤과젱ㅋㅋㅋㅋ









우왕웋........플래시 처음 배운다..

근데 좀 신세계 잇힝ㅋㅎ

에펙배울 때도 신세계였는데..................
근데 그건 좀 짱났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교수님 죄송해요...
플래시가 더 재밌어요...교수님도 더 좋아요.....포토샵을 포로샵이라고 해요^*^


암튼 즐거운 마음으로 내생에 첫 플래시 과제 끝ㅋㅎ 자야징



'드로잉' 카테고리의 다른 글

  (0) 2012.11.04
내상황이댜  (0) 2012.05.08